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눈물고랑의 해부학적 구조
	보통 눈물고랑 부위에서는 3개의 선모양이 경계로 느껴지게 됩니다. 
	1번은 palpebromalar groove, 2번은 nasojugal groove, 3번은 midcheek groove라고 표현합니다. 

	정확한 의미의 눈물고랑은 2번 부위이고 1번 부위는 눈물고랑과는 생기는 원인이 다릅니다. 3번은 흔히들 인디언 주름이라고 
	표현하는데 이 부위가 눈물고랑과 연결되어서 잘 구분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3개의 고랑이 생기게 되는 이유는 심부조직에 있는 인대조직과 관련이 있으며 이러한 고랑으로 경계진 부위들이 
	피하지방층의 두께 차이와 겹쳐지면서 서로 다른 3개의 구획을 형성합니다.
3-ZONE 수술방법
	눈물고랑 주변 부위를 해부학적 구조와 조직의 특성이 다른 3개의 구획으로 구분하여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CASE 1. A zone
	1번과 2번으로 구획된 핑크색 부위 (A ZONE)는 눈꺼풀 부위로 조직의 움직임이 많고 피하지방층이 매우 얇은 부위입니다. 
	이 부위에는 얇은 피부 아래쪽으로 얇은 피하지방층을 만들어서 꺼진 느낌을 가려주고 색조를 호전시키는 것이 주목적이고 볼륨의 증대는 별로 필요가 없는 부위입니다. 또 일반적인 지방이식을 시행하였을 때에는 이식된 지방이 울퉁불퉁해 보이거나 불룩해보이는 부작용이 발생하기 쉬운 부위입니다. 
	따라서 이 부위에는 불륨의 변화가 거의 없이 얇은 피하지방층으로 이식하는 것이 필요하며 이를 위해서는 본원에서 시행하는 단일지방세포이식 기법이 필수적입니다.

	CASE 2. B zone
	2번과 3번으로 구획된 하늘색 부위 (B ZONE)은 피하지방층이 두껍게 존재하고 골격의 모양이 대부분 꺼진 경우가 많은 경우입니다. 
	이 부위는 볼륨의 확장이 필요하고 심부조직에 비교적 쉽게 이식할 수 있는 부위입니다. 다만 팔자주름에 가까운 아래쪽 부위는 오히려 처져 보일 수 있으므로 눈물고랑 바로 아래쪽 부위부터 채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CASE 3. C zone
	1번과 3번으로 구획된 보라색 부위 (C ZONE)은 피하지방층은 중간정도의 두께이며 심부지방층인 안륜근하지방층이 위치하는 곳입니다. 
	이 부위는 볼륨이 늘어났을 때 광대가 커졌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부위여서 볼륨의 증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A, B zone과 층이 지지 않을 정도로 약간의 지방만 이식하여 주면 좋습니다.
이렇게 눈밑에도 아무렇게나 이식하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구조를 이해하고 그 특성에 맞게 개발된 3-Zone 지방이식으로 차별화된 치료의 효과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
이미지